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일본다이소(100엔샵)아이디어상품소개요~

일본다이소에서 인기있는 아이디어상품 - 10위안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NO.6


이번제품도... 테레비에서 인기 10위 안에 들었던 제품인데요..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어떤 제품인지


맞춰보세요~ ㅋ





1. 이건 눕혀 놓은 모습이구요..






2. 이건 사용할때 세워서 사용하거든요.. ^^





360도 회전 ㅋㅋ





여기 까지 보시면 아시겠어요? ㅋㅋ





결정적 힌트.. ㅋㅋ


3. 이렇게 손에 껴서 사용하는 것이에요..


4. 먹을때 사용하구요..


5. 필요한 사람은 정말 자주 사용할 제품이구요..

필요없는 사람은... 사용할 일이 없죠. ㅋㅋ

.

.

.

.

.

.

.



아시겠어요? ㅋㅋㅋ
눈치 빠르신 분들은 벌써 아셨죠? ㅋ



.

.

.

.

.

.

.

.

.


이제품은.. 바로바로..

오렌지나 크레이프후르츠(자몽)등..

손으로 까서 먹기 힘든 과일을 까기 쉽게 해주는 제품이지요..ㅋㅋ


저희는 오렌지 크레이프후르츠를 자주 먹는 편이라..


가지고 있는데...

몇년 전에 구매한거거든요...



근데.. 아직도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네요... ㅋㅋ



그럼 설명 해 드릴께요..






1. 손으로 까기 힘들었던 과일 (오렌지, 자몽등)을 준비합니다..ㅋ






2. 그리고 까는 기구를 검지에 끼구요..






3. 뽀족 튀어나온 부분을 과일 윗부분에 찍어주세요..





4. 그리고 밑으로 누른채로 쭉 내려주심 되요.





5. 선이 또렷하게 보이시나요? ㅋ






6. 그리고 껍데기를 벗겨주세요. ㅋㅋ





7. 껍데기가 아주 쉽게 벗겨집니다.. ㅋ





8. 자몽껍질 벗기기 성공.. ㅋㅋㅋ


제품 설명할때 말씀 드린대로..

자몽이나 오렌지를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편리한 제품이지만..

필요없으신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근데 한번 사용하면..

오렌지, 자몽먹을때.. 꼭!!! 사용하게 되지요..ㅋㅋ







 100엔 (소비세별도)으로.. 이런 아이디어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요~

일본에서 꼭 사와야 하는 상품으로 추천합니다.

나중에 일본 들리실일 있으시면 한개 구매 어떠세요..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FC3WVzQrKps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