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분자와 해피스또리~./분자의 육아일기

우리 분자 요즘 머 먹고 사나? ㅋㅋ


요즘.. 분자또래 애기 엄마들과 하는 수다중.. 빼먹지 않고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ㅋㅋ


그것은 바로바로. ㅋㅋ


우리 애기 멀 해줘야 할지 모르겠다~ 라는 말이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1개월 우리 분자 요즘 머 먹는지 ㅋㅋ



볶음밥과 돼지고기볶음 그리고... 멸치견과류볶음..



1. 볶음밥.. ㅋㅋ

다른 애기들은 야채를 잘 먹는지 모르겠는데요.. ㅋ

전 다행인지.. 우리 분자 먹는건 잘 안가리고 잘먹어주네요..


근데.. 저는 분자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해주는편이에요..


이 볶음밥은 거진 필라프스타일인데요..

올리브오일하고 버터로 볶아주고요..

소금이랑 후추는 간이 되있나 안되있나 잘 모를정도로 넣어줘요..


버터로 볶아주는 이유는...


우리 분자 치즈에 환장 하기때문이지요 ㅋㅋㅋ


고소해서 맛나요..

 



2. 돼지고기 볶음...

돼지고기 볶음은.. 기냥 간단하게..

돼지고기랑 양파만 넣은건데요..


다른 양념은 안하고.. 굴소스랑 정말 소금 가볍게??



3. 마지막으로.. 멸치견과류 볶음. ㅋ

이건 기냥 우리 먹는거.. 줍니다.. ㅋㅋ

간장하고.. 물엿하고.. ㅋㅋ 달콤 짭쪼름하게..


자알 먹어요...





믿으실진 모르겠지만...

우리 분자 돌전부터 젓가락 가지고 놀다가

18개월부터. 현란한 젓가락질 중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