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

욕실매트, 카페트에 떨어진 머리카락 청소방법. ㅋㅋ


욕실매트, 카페트청소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ㅋㅋ

특히 욕실매트는 목욕하고 나서 항상 밟고 나오는곳이라..
거진 매일 젖어있기 때문에..

청결을 위해서
자주 빨아주지 않으면.
안되는 곳이지요??



하지만.. 매번 청소하기 귀찮아서
패브리즈에 의존하고 계시진 않은가요??
ㅋㅋㅋ

또 하나 아 빨자고 맘 먹었을때..
욕실매트에 붙어있는 머리카락을 보고..
하기 싫어질때 있지 않으신가요? ㅋㅋ

욕실매트 머리카락청소를 위해 매번
테이프나 찍찍이, 테이프크리너를 사용했는데.

깨끗하게 떨어지지도 않고
시간도 오래걸리더라구요..

이럴때.. 아주 간단히 머리카락들을 제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지요. ㅋㅋ

아주 간단. ㅋ


집에 있는 고무장갑을 이용하는것이랍니다.
Gooooooooooooooood!


한쪽방향으로 쓸어주기만 하면..
고무장갑의 마찰력으로 머리카락이
딸려 나와서..
아주 편리하게 머리카락을 제거할 수 있어요. ㅋ

욕실매트뿐아니라.. 카페트도 가능하구요..
같은 재질의 비슷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가능합니다..

머리카락 제거후 빨래하시면..
기분 조케. 빨래 하실 수 있어요.^^

게으름쟁이 분자맘을
청소하게 만드는 청소상식이었슴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