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주부9단의 반찬, 국, 찌개등 맹글기.. ㅋ

연어덮밥. ㅋㅋ 단돈 350엔에 2 인분. .


한국에 갔을때.. 친구가 진짜 유명한집이라며 홍대에 있는 연어덮밥집을 데리고 갔드랬죠.ㅋ

홍대돈부리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유명하긴 한가바요..
줄이 엄청 서 있고 ㅋㅋ 만삭의 몸으로 기다렸다가 ㅋㅋ 먹었는데.. ㅋ 맛있더라구요..

먼가 일본에서 먹는것과는 조금 다른 맛있는 맛이라고 해야하나~ㅋ

근데 사실... 친구들이 사케동 (さけ丼)먹는것보다 맥주랑 같이.먹는게 더 부러웠다능 ㅋㅋㅋ

한국선 어떤지 모르겠는데 일본에서는 슈퍼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고 금액도 저렴해서.. 자주 해 먹는데요..

짜잔.. 어때요..^^
양푸짐하고 먹을 만 한가요~ㅋ

브록으로 파는게 싸구요..
이건 반 썬건데.. 양 많죠??
금액은 놀라지 마시라~350엔 ㅋ

만드는법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쉽습니답..

1. 연어를 썬다.
2. 양파를 아주아주 얇게 채썬다.
3. 와사비와 참기름 (개인 취향에 따라 소금을 넣으셔도 되요.. ㅋ 전 안 넣어요.)
4. 아주 맛있게 된 따끈한 밥을 준비한다..
(동으로 드실거면 밥위에 양파깔고 연어를 얹은후 그 위에 참기름을 뿌려주고 그릇언저리에 와사비를 짜주세요.. 근데 전 따로 먹는 것이 좋더라구요. ㅋ)
5. 채썬 양파를 놓고 그위에 연어를 얹은다음. 그위에 와사비를 얹고 살포시 싼다음 참기름에 풍덩 ㅋㅋ 그리고 맛나게 드세요. 반주와 함께면... 끝!

난 기린파지만 ㅋㅋ
울 신랑이 블랙라베루사포로파라.. ㅋㅋ
한개 슬쩍..해서 행복하게 먹었슴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