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

양파 썰때 눈물 흘리지 않으려면? ㅋㅋ


양파썰때.. 눈 많이 매우시죠? ㅋ



정말 눈물없이는
양파를 썰 수가. ㅋㅋ

이럴때..
아.. 어떻게 하면 눈 맵지 않고
양파를 썰 수 있을까?

랩으로 눈을 칭칭 감거나..
물안경을 쓰거나..
파를 물고 썰거나..
등등등

전 이 방법들 다 해봤는데요. .
저랑은 쫌 안 맞는거 같더라구요..

그러던중...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일본방송 중
イッテQ라고하는 방송을 아시나요??

일요일 8시에 4번 NTV에서 하는건데요.
유명 연예인들이 세계를 돌면서
신기한체험을 하는 방송이예요..

그중 나카오카라는 코메디언이 youtube에 나오는 재미난 영상을 따라하는 코너가 있는데

마침 그곳에서 울지않고 양파써는방법이 ㅋㅋ
【爆笑】ロッチ中岡 目に沁みない玉ねぎの切り方

ㅋㅋㅋ 그것은 바로.. 바로..

[껌] 을 씹는 겁니다.캬캬



껌을 씹게 되면 뇌가 껌씹는거에 집중을 하기 때문에 ..
눈이 안맵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ㅋㅋ

양파썰때.. 이방법 저방법 해보다가..
안되신다면. 한번 해보세요..

밑에 링크를 누르시면 울지않고 양파써는 방법이.나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LkK7GNXL8AM

 


Goooooooooooooooo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