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분자와 해피스또리~./분자의 육아일기

포대기 매는 방법.. ^^ (펌글)

포대기(podaegi)를 가지고 있는데 정석으로 매는 방법밖에 몰라서..

인터넷 폭풍 서핑으로 찾았어요~ ^^

 

받은 포대기(podaegi)라 구매할 생각이 없었어서.. 몰랐는데..

찾다보니... 이쁜것들 많네요.. ^^

 

찾다가 제일 잘 설명이 되어있는 곳을 찾아서 퍼왔슴돠..

 

피카라 포대기라고 하는곳인데..

 

완전 찾던 내용.. ^^

 

꺅

 

1. 뒤로 업는 방법 .

 

 

1번 뒤로 업는 방법에서 팁은.. 사이트에도 적혀 있지만..

제 경험으로도 3번에서 정말 꽈~악 당겨서 교차시키지 않으면..

흘려 내려요.. ㅠㅠ

 

그리고 4번에서 애기 엉덩이 밑으로 교차시킬때도..

꽈~악 댕겨야 해요.. ^^

 

그리고.. 끈은 쫙 펴서 해야되요..

안그러면 접힌 부분이 아프더라구요..

 

오키

 

2. X자로 뒤로 업는 방법 .

 

 

이 방법이 알고 싶었지요.. ^^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를 매주 빼놓지 않고.. 보는데..

 

거기서 매는 방법을 알려 주시더라구요.

 

근데 방법이 안나와서. ㅋㅋ

 

이 방법으로 하면 위에 1번보다는 더 안정적으로 보였었어요..

 

한번 해봐야 겠다.. ㅎㅎ

 

신나2

 

 

3. 앞으로 매는 방법

 

 

 

애기띠 앞으로 맨것 같은 느낌이네요..

이 방법도 해보지 않아서 한번 도전해볼 생각임돠~

 

근데.. 애기 발이 밖으로 안나와서.. 여름에는 쫌 덥겠는데~

겨울에는 양말 안신겨도 되게따~^^

 

 

 

 

이건 다리 빼는 방법.. ㅋㅋ

 

이 포대기 파는곳은.. http://mamschoice.com/product/list.html?cate_no=203

이곳이네요.. ㅋㅋ

참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