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男子ごはん(남자밥)레시피. 같이해보아요~ ㅋ

일본 인기요리프로그램 男子ごはん- 5.치킨남방 「チキン南蛮」

 

 

혹시 チキン南蛮(치킨남방)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본의 宮崎(미야자키)의 명물이지요...^^

 

간장소스의 치킨에 타르타르 소스를 찍어서 먹는거에요. ^^

 

바삭바삭한... 치킨에.. 새콤달콤한 타르타르소스를 찍어먹으면...

 

캬~ 환상의 궁합입니다.. ㅋㅋ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니.. 한번 만들어보세요.. ^^

 

 

치킨남방 「チキン南蛮」 - 2인분

 

 

 

 

준비물

 

재료를 알아볼까요? ^^

 

닭다리살 2장(600g), 소금 1작은술, 후추 적당량(여기선 흰후추를 추전하네요.. 더 맛난데요..)

계란2알, 전분적당량, 식용류 적당량, 양배추 채썬거 적당량..

쯔유(3배농축) 2큰술, 식초 3큰술

 

타르타르소스..

 

오이 1/2개, 양파 1/8개, 삶은달걀 2개, 마요네즈 3큰술, 후추 적당량

 

만드는방법.





 

1. 넓은접시에.. 계란두개를 풀어줍니다.. ^^





 

2. 닭고기에 소금하고 후추로 밑간을 해주세요... (쫌 짤라나? 할정도로요..)




 

 

 

3. 밑간한 닭고기를 전분에 묻혀주시는데.. 꼼꼼히.. ^^ 묻혀주세요..





 

4. 전분에 묻힌 닭고기를 다시 아까 준비해둔 계란푼물에 묻혀주세요..





 

5. 180도정도의 식용유에 넣어주세요... 5~6분정도로 뒤겨주심 됩니다.. ^^

 

 



 

 

6. 그 사이.. 오이, 양파, 삶은달걀을.. 0.5X0.5사이즈로 다져주세요..

 

 



 

 

7. 잘 다진채소들을 볼에 넣어주시고.. 마요네즈랑 후추를 넣어 섞어주시면..

타르타르 소스 완성. ㅋㅋ 

 



 

8. 그리고 넓적한 접시에.. 식초 2큰술, 쯔유(3배농축) 3큰술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9. 그리고 잘 튀겨진 치킨을 8번소스에 잘 묻혀주세요...^^

이것이 포인트입니다.. ㅋㅋ

 

 

 

 

10. 먹기좋게.. 치킨을 잘라주시고..

 

 





 

 

11. 위의 사진처럼 셋팅하셔서.. ㅋㅋ 맛나게 드심 됩니다.. ㅋㅋㅋ

 

 

알 찬 별 미




맛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