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일본다이소(100엔샵)아이디어상품소개요~

일본다이소에서 인기있는 아이디어상품 - 10위안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NO.4


이번제품은... 테레비에서 인기 10위 안에 들었던 제품인데요..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어떤 제품인제 맞춰보세요~ ㅋ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인거 같은세요~ㅋ

이 모습은.. 앞에 바를 올린 모습이구요..






이 모습은 앞에 바를 내린 모습이에요..

내리니까 하얀부분이 나오지요??

이게 이 제품의 가장 중요한 부분.. ㅋ






반대로 뒤집으니.. 이곳에도 하얀부분이 나오네요..






그리고 이부분에 건전지가 두개 들어가구요..

여기까지가 힌틉니다. ㅋㅋ

어떤제품일까요???

전 보자마자... 두번 생각없이 바로 샀어요..

특히 애기 엄마들에게 아주 좋은 용도로 사용되요...


ㅋㅋㅋㅋㅋㅋ


이 제품은 바로..

초간단 실링기구.. 비닐붙이는 기구에요.. ㅋ

특히 과자 먹다가 남은 봉지 붙이는데는 정말 적격이죠.. ㅋ

덕분에.. 애기 먹고 남은 과자.. 눅눅하지 않게 몇번이고 먹일 수 있게 됐어요.


사용방법 간단합니다..


1. 우선 먹다 남은 과자봉지를 준비합니다..




2. 그리고 기계를 벌려서 천천히 옆으로 밀어주시면 끝.! ㅋ










중간까지 붙은거 보이시나요? ㅋㅋ





여기서 부턴 전체 다 붙인 모습이에요. ㅋ








신기하기도 하고.. 편리하기도 한 일본 다이소 인기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다만, 간단사용제품이라.. 두꺼운 비닐은 안되요~ ㅋ)






 100엔 (소비세별도)으로.. 이런 아이디어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요~

일본에서 꼭 사와야 하는 상품으로 추천합니다.

나중에 일본 들리실일 있으시면 한개 구매 어떠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