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일본다이소(100엔샵)아이디어상품소개요~

일본다이소에서 인기있는 아이디어상품 - 10위안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NO.2


요즘 일본다이소에서 인기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시켜 드릴께요. ^^


오늘은 바로 우유팩클립. ㅋㅋㅋ


TV방송에서 보고... 바로 달려가서 살정도로 매력있는 제품이에요..


우유팩을 열고 따른다음..

다시 냉장에 넣으면... 우유 냄새에... 이런저런 냄새가 섞이게 되죠? ㅋ


특히.. 김치냄새 ㅋㅋㅋ


아껴먹을라고 무지하게 노력했다가..

열었을때 그 황당함.. ㅋㅋ


바로 100엔 동전 한개면...

(아.. 정확히 108엔 ^^)





해결됩니다. ㅋㅋ





제가 가지고 있는것과는 조금 디자인이 다른데..

기능은 같다는점. ㅋㅋ


(쪼금 더 좋아보이는건 모지? ㅋㅋ)





이 제품은 입구에 꽂고 다시 눌러주는 시스템이네요.. ㅋㅋ





저희 집에서 쓰는거는 기냥 꽂아두기만 하는거에요..





사용하기도 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위생적이구요..





애기가 있는 집이라...

애기가 실수로 쏟을까바 걱정이 이만저만인데..


쓰러져고.. 걱정없고..





또하나. ㅋㅋ

냉장고에.. 음료수자리 모자를때..

눕여서도 보관가능합니다..


편리하죠? ^^



이 제품.. 테레비에 방송되서..

물건 쫌 딸린다는데..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진짜 조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