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추천. 일본맛집 うかい鳥山(高尾山)

우리 분자 돌기념으로.. 좋은데 다녀왔슴돠~ 

그곳은 바로바로.. 高尾山(다카오산)에 있는 うかい鳥山(우카이토리야마)

 

 

 

정말 입구가 너무너무 이뻤어요.. ^^

이곳은 개인실로 이루어진곳이라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할거에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2시에 예약해서.. 4시반에 나왔지요~ ^^

 

 

 

 

 

 

 

이곳은 예약한 사람들 기다리는 장소..

 

 


 

 

 

 

 

 

기념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역시 일본사람들은 대단한듯. ^^

다들 쇼핑백 한개씩 들고 나갑니다..

 

 

 

 

작은 테마파크처럼 되어있고요..

길따라 가다보면 방갈로처럼 집들이 있어요..

90%이상이 개인실로 통유리~캬..샤방

 

 

 


안내해주시는 이쁜언니를 따라.. 따라... ^^

 

 

 

 

드뎌. 도착.. ㅋㅋ 자리잡은 우리분자. 완전 신났어요~ ^^

 

우리가 먹은 코스는

鶏炭火焼きと佐久鯉の洗い[6,320円(税抜き)+サービス代10%]コース

 

쌩유

 

 




처음 나온음식.. ^^
위에 긴부분은 エビ芋라고 하는것인데 마..다.. ㅋ 마를 찐것(鰹節가쯔오부치맛.).

그리고 위에 유자..
깔끔하면서도. 약간 토란비스무리한데.. 정말 맛있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 ㅋㅋ

 

밑에 있는것은 つくね라고 새우를 갈아서 만든..
음.. 오뎅같은것??

그리고 오른쪽 녹색은. 미나리를 삶아서 소금,참기름으로 무친것..

세가지를 같이 먹는데. 정말 환상적인맛이었다.. ㅋㅋ

 


 




연두부에 깨드레싱을 뿌리고.. 잣가루를 뿌린것..

두부.. 는 개인적으로 일본두부가 더 맛있는듯..

 

일본에선 두부를 디저트로 개발해서.. 푸딩처럼 먹는것도 있다..

 

 

 

 

밑에 있는것은 생선위에 알이 올려져 있는것.. ㅋ

원래 いくら라고..하는 연어알은.. 트라우마가 있어서..

못먹는데..

역시 완전 신선한지. 연어알은 아니었지만..

연어알에 도전해도 될정도로 파격적인맛..

 

 

 

스프.. ㅋㅋ 버섯이랑 계란등이 들어있는데.. 기냥 깔끔한맛? ^^



 




こい刺身(연어회..) 처음 주문할때.. ㅋㅋ
추가해서 회를 바꿀까 고민했던 음식.. ㅋ

연어회는 처음이라.. ㅠ

쪼금 겁이 났는데.. こりこり(꼬들꼬들)한맛.?

깊은맛은 없지만.. 먹을 맛은 했다능..

 

 

드뎌... 메인인 야끼토리코스~ ㅋㅋ

숯불에 직접 구워서 먹는데.. 토종닭맛은.. 정말 짱이었슴..Goooooooood..^^

고구마 마져도. 캬~

 

본인이 양념을 무쳐가매.. ㅋ

쫄깃쫄깃. 고소고소.. ㅋㅋ


 

 

 

술 빠질 수 없죠~잉..

먼저 生ビル 기린시보리이찌방.. 먹었는데.. ㅠㅠ 세금빼고.. 680엔. ㅠㅠ

너무 달리겠다 싶어서.. 병맥주로 갈아탔는데..

 

굿초이스.. ㅋㅋ

쪼그만 잔에 반주로 마시는데..

정말. 맥주를 음료수 마시듯이 마시는 난데..

쪼금씩 마시는 반주의 맛에 반해따..대박

 

 

 

 

다음은 생선구이.. 그때그때마다 다른 고기가 나오는듯. ㅋ

조기인듯 조기아닌 조기같은너~ 캬캬캬

생물인듯.. 살이 완전 부드러워여~^^

 

일본사람들은 머리부터 꼬리까지.

핫바먹듯이 먹는데.. 난 무리~ ㅋ

 

너무 이쁘게 발라먹어서 치우는 사람이 놀랐을지도 모름. ^^

 

 

 

 

닭허벅지살(もも肉)랑 파꼬치..

파가 정말 달고 맛났었다.. 허벅지살은 말할것도 없이..

쫄깃쫄깃..

 

 

 

 

진짜 맛나는데.. 한접시로 계속 쓰니.. 바닥이.. ㅋㅋ

진짜 맛납니다요.. 스테이크처럼.. 슥슥 썰어서 한입에~ ㅋㅋ

 

 

 

 

다음은 닭날개.. (手羽先)

겉은 바삭바삭.. 속은 육즙이라고 해야하나.. 기름도 맛나요~ ^^

이건 양념이 아니고 소금구이로.. ㅋ

 

 

마지막.. 締め라고 하죠..

마지막 마무리는 とろろごはん(마 간거에 가쯔오부시로 양념한것을 밥위에 뿌려서 먹는것)

한번 먹어보고 싶다 했는데.. 여기서 먹어볼 줄이야..

건강에도 완전 좋지만.. 맛도 좋았다.. 캬캬캬

 

디저트는 팥죽.栗麩ぜんざい

별로 안좋아해서 안찍었는데 ㅋㅋ

다른 사람들은 싸악 비웠다.. ㅋㅋ

 

 

 

 

4시반에 나왔는데.. 이렇게 깜깜할 줄이야..

ㅋㅋ 산밑이라 그런가..

덕분에 더 이쁘게 보이는...うかい鳥山 ㅋㅋ

 

하트3

 

 

 

 

 

 

이곳은 셀프서비스로.. 소바차를 마시는곳. ㅋㅋ

 

 

 

 

운치있다~ ^^

 

 

 

 

가마안에는 밥이 있는것이 아니라. 소바차가.. ㅋㅋ

 

  

 

 

입구.. 밤에 너 멋지나요? ^_________________^V

뽀뽀2

 

 

 

완전 만족... 가게분위기도 음식도 모두...

원래 일식을 별로 안좋아해서.. 온천여관에서 주는 음식도 잘 안먹는데..

금액만 아니면.. 자주자주 오고 싶다~아.. ㅋㅋ

 

이상.. 완전추천 맛집. うかい鳥山(高尾山)였습니답.. ㅋ

 

참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