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분자맘이 추천하는 맛집,여행등.

시카코믹스로 유명한 갈레뜨 팝콘전문점..


팝콘 좋아들 하시죠? ㅋ

저는 팝콘이 꼭 영화볼때만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게 되드라구요.

팝콘하고 콜라. ㅋㅋ

그리고 영화시작하기전에 거진 다 먹고..

영화볼때는 거진 못먹고 남기게 되죠 ㅋㅋ


일본에선 작년말부터 올해 내내

팝콘붐이라고 할정도로 유행했어요..

일본 국내브랜드가 아닌 미국브랜드로요..

그중 한군데가 바로...


갈. 레.
garrett


시카고믹스로 유명한 갈레뜨 팝콘전문점으로 유명하죠..





테레비에서 그렇게 신나게 방송을 해도..
금액에 놀라.. 먹어볼 생각도 안했는데요..

엊그저께 하라주쿠 간김에 한번 먹어봤더니.. ㅋㅋㅋ
먹어볼만 하더라구요.. ㅋ






하라주쿠점입니다..







물론 유명한 점이니.. 줄을 서야해요..

밖에서 부터 줄을 서고..
그줄이 끝나면.. 입구에서.. 주문을 받아요..





그리고 들어오면.. 또 줄을 서죠.. ㅠㅠ

절대.. 평일에 가세요.. 주말엔 줄이 너무 길어요~ ㅠㅠ






그 긴줄을 기다리다 보면.. 팝콘있는곳에서..
1종류 시식을 할 수 있어요..









종류는
1. 시카코믹스 - 치즈맛 + 캬라멜맛
2. 캬라멜크리스프 - 캬라멜맛
3. 치즈콘 - 치즈맛
4. 마일드솔트 - 부드러운 소금맛
5. 프레인 - 기본팝콘
6. 아몬드캬라멜크리스프 - (아몬드가 통으로 들어있어요..)
아몬드 + 캬라멜맛
7. 카쥬캬라멜크리스프 - 부서진캬쥬(땅콩과 견과류) + 캬라멜맛







저는 아몬드를 좋아라해서. ㅋ 아몬드캬라멜크리스프 M사이즈와




치즈콘 M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맛있어보이나요?ㅋㅋ
아몬드랑 같이먹으면 조금 단정도인데..
캬라멜맛만 먹으면 뽑기맛나요~ ㅋㅋ




치즈콘은.. 정말 찐한 치즈만 ㅋㅋ





한번쯤 경험 해 볼맛인것 같아요. ㅋ







대신. M사이즈는 좀.. 크더라구요..ㅋ
맛만 보시게 S사이즈 추천합니다. ㅋㅋ

그리고 치즈맛이랑 아몬드랑 캬라멧맛이랑 셋을 동시에 입에 넣는게

요~

맥주랑 궁합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