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

쉽고 간단하게 팔뚝살 빼는방법..

 

쉽고 간단하게 팔뚝살 빼기 쉽지 않죠? ㅠㅠ

 

애기 낳고 점점.. 근육맨이 되어가는 나의 모습. ㅠ

 

운동 할 시간은 없고..

 

이럴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효과는... 물론.. 본인이 하기나름..이지만ㅎㅎ

 

1. 우선 가벼운 책을 한권 선택합니다..

 

 

 

 

2. 사진과 같이.. 의자에 앉아.. 뒤로 책을 맞잡습니다..

그리고 10초 X 6세트(하루)해주세요..

 

 

 

 

딱 1분 투자해서.. 빠른 시일내에 이렇게만 된다면. ㅋㅋㅋ

얼마나 좋을까나~ ㅋㅋ

 

간단하죠??

 

 

 

 

이 운동의 효과는 견갑골주변과 팔뚝뒷부분의 근육을 움직여 줘서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사용하면서..

그 주변 근육을 태워주는것을 노린 운동이랄까~

 

 

그럼 한번 도전 해 보시길. ㅋㅋ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