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집. 페파란치 ^^ (Pepper Lunch)

가격 착하고 맛난 단골집 페파란치 ^^ (Pepper Lunch)

 

 

요즘엔 분자덕에 자주 못가지만...

여기.. 맛난다. ㅎㅎ

 

오랫만에 퇴근길에 저녁 먹고 왔는데..

그냥. 매일 먹던 페파라이스 먹을껄 ㅠㅠ

후회 했다..

 

 

 

 

요것이 페파라이스.. 가격도 착하고 맛도 나고..

 

이 가게가 꽤 오래된 체인점인거로는 알고 있었는데..

그냥 참 들어가기 거시기 한. 그런 가게의 이미지때문에 못가보다가..

 

일본으로 놀러온 친구가.. 뭣도 모르고.. 맛나보여서 들어갔다가..

오잉~ ㅋ 느무 맛나서. 알려줬다.. 느무 맛나다고. ㅎㅎ

 

그래서 댕기기 시작한 페파란치.

 

일본에 오실일 있음 함 들어가보셔여..

 

 

또한가지 추천메뉴는.. 100%ビーフハンバーグ目玉焼150g

 

안습

 

아.. 실패한 메뉴는 ㅋ

고기메뉴..

 

 

 

サービスステーキ100g

 

페파에서 고기류는 쪼금 실망 할 수도 있으니..

잘 생각해보시구. ㅋㅋ

 

이날. 맥주가 너무너무 마시고 싶어서. ㅠㅠ

고기를 선택해 버린 나..

 

 

기린맥주를 완전 사랑하는 나지마능..

일본은 가게마다 판매하는 맥주가 다르기 때문에 선택 불가. ㅠ

 

사뽀로 맥주도.. 퇴근 후 한잔이면.. 캬~

 

대박

 

추천함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