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분자맘이 추천하는 맛집,여행등.

温野菜^^ - 일본에서 유명한 샤브샤브 체인점... 온야사이

 

温野菜(온야사이)라고 들어보셨나요~ ^^

일본에서 유명한 샤브샤브체인점 이지요..

 

한국에도 물론 샤브샤브가 있는데.. 이곳은 서비스는 물론 가격도 맛도

무지무지 착하다는 사실.. ㅋㅋ

 

그리고 또하나... 저렴한 가격으로 2시간동안 마시고 싶은만큼

먹고 싶은만큼 무한대로 먹어도 된다는 것이

어마어마한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ㅋ

 

食べ放題(2시간안에 고기,반찬,야채등무한리필),

飲み放題 (2시간안에 음료무한리필) 1500엔(알콜),380엔(무알콜)

 

온야사이의 코스는 3가지구요..

 

1. 이탈리아돼지고기와 국산닭고기만 먹을 수 있는코스 2.780엔

2. 엄선된 소고기와 이타리아돼지고기만 먹을 수 있는 코스 2,980엔

3. 赤城もち(아카키모찌)소고기와 엄선된 소고기만 먹을 수 있는 코스 3,580엔 

(일본에선 우리나라 횡성 소고기같이.. 그 고장의 브랜드 소고기들이 있답니다..)

 

 

 

우리가 먹는건 항상 2번..

2. 엄선된 소고기와 이타리아돼지고기만 먹을 수 있는 코스 2,980엔ㅋㅋㅋ

 

 

 

 

이곳에선 이것을 火鍋(히나베)라고 하구요..

이 히나베에 들어가는 다시는 두가지며, 8가지중에 2개를 고를 수 있어요..

 

추천다시는 두유랑 히나베(매운맛)다시...

다시맛은... 옆에 조미료 있으니까요...

어렌지 가능합니다요..

 

 

 

 

 

고기는 돼지고기 두종류와 소고기 두종류가 나오구요...

먹다가 맘에 드는 고기만 계속 추가 가능해요..

 

 

 

 

물론 야채도... 반찬도... 다 무한리필.. 

 

 

 

 

 

 

무한리필이라.. 맛을 의심하게 되는대요...

진짜 맛납니다요.. ㅋㅋㅋ

 

우린 3명이서 고기 20판 먹었어요.. ㅋㅋㅋ

 

 

 

 

아~ 또 먹고 싶다... ㅋㅋㅋ

애기들은 음료수 공짜~ ㅋㅋㅋ(만4살부터 돈받아요~)

 

 

 

 

마지막으로 디저트도 나와요...

저희가 갔던 점은 8개중에 고르는 거였는데...
생캬라멜 소스 바닐라아이스크림하고.. 모나코 시켰어요..

 


 

역시 대박

 

기회되시면.. 아래 사이트 함 들러보시고...

ぐるなび어플 다운받고 온야사이 찾으시거나... 사이트에서 쿠폰 받으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ㅋㅋㅋ


http://www.onyas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