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분자와 해피스또리~./분자의 육아일기

21개월 우리 분자 요즘 머 먹고 사나? ㅋㅋ - 21개월식단..


우리 분자 요즘... 이거 먹고살아요~ ㅋㅋ


오늘의 메뉴는 .. 콩밥, 해물볶음, 감자전.. ㅋ








1. 콩밥.ㅋ


오늘 첨 도전해 봤는데.. 젓가락으로 콩만 집어 먹는다는. ㅋㅋ


망설였는데.. 도전하길 잘한거 같아요..






2. 해물볶음..


오징어랑 새우랑 당근, 무를 같은 크기로 잘라서..

올리뷰오일에 볶아주고.. 간장이랑 후추로 아주 살짝 간해주면 끝..






3. 감자부침개.


감자를 갈고.. 거기에.. 양파다진거 넣고.. 부추 다져서

전분가루 쪼금 넣고.. 소금이 살짝 간해서 부쳐줬어요..


이날 3장먹더니.. 결국 밥을 남겼네요. ㅋㅋ



오늘 식단은 어떤가요? ^^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