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

햄버거, 샌드위치, 슈크림빵등 자르기 힘든 음식 이쁘게 자르기. ^^

 

ㅋㅋ 햄버거나, 샌드위치, 슈크림빵등...

손으로 자르거나 칼로 자르면... 내용물 다 빠지고..

모양 망가지고 하죠???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

"損する人得する人"

에서 기막힌 방법을 알려줬습니다. ㅋㅋ

 

그 도구는 어느집에나 있는...

바로. 실(糸)이죠..

 

 

 

[햄버거는 ?을 사용하면 간단, 깨끗하게 반으로 나눌 수 있을까?]

 

바로... 실.. ㅋㅋ

 

 

 

 

1. 실을 햄버거 밑으로 놓습니다..(1자로..)

 

 

 

 

2. 밑에 둔 실을 햄버거를 감사듯이 위로 올려 크로스 시켜줍니다.. 

 

 

 

 

3. 크로스 된 실을 살살 당기다가.. 탁하고 걸리는 부분에서.. 힘을 주고 쎄게 당깁니다..

 

 

 

 

그럼 이쁘게 깨끗하게...

나눠먹는 사람과도 사이좋게 나눠먹을 수 있습니다..

 

신기하죠? ㅋㅋ

 

 

햄버거 뿐이 아니고.. 다른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자르기 힘든 슈크림빵은 어떨까요? ^^

 

 

 

칼로 자르면.. 이렇게 크림이 밖으로 나오고..

칼에도.. 아까운 크림이 ㅠㅠ

 

 

 

 

이럴때 실을 사용해 보세요.. ㅋㅋ

 

 

 

 

기분좋게 반으로 딱 갈리죠.. ㅋㅋ

맛나는 크림도 새지 않고.. 아주 좋아요..

 

 

 

 

그밖에.. 삶은계란..

 

 

 

 

삼각김밥도 기분좋게 잘려요.. ㅋㅋ

 

좋은 정보 되셨나요? ㅋㅋㅋ

한번 실천해보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epSdZERO8u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