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자맘만 알고 있기는 아까운 것들 ★/일본다이소(100엔샵)아이디어상품소개요~

일본다이소에서 인기있는 아이디어상품 - 10위안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NO.3


이번제품은... 테레비에서 인기 NO1. 이었던...

アク取り落とし蓋(기름제거실리콘뚜껑)


이거 한개면 국을 끓일때 기름 한방에 제거가능합니다. ㅋㅋㅋ





이것도 역시 100엔 (세금포함 108엔)이면..

간단하게 해결 하실 수 있어요..







끓이고 있는 냄비에.. 기름을 제거 하고 싶다고 생각이 들면..

음식위에 살포시 얹어주시기만 하면 끝... ㅋㅋ







이런 상황 오면.. 떠내고 싶으시죠??



이럴때.. 기름제거실리콘을 이용해보세요.. ㅋ


그럼. 이렇게 깨끗하게.. 제거가 됩니다. ㅋㅋ


실리콘이라 깨끗하게 닦아주시면. 얼마든지.. 재사용가능하니..

검소하기까지한... 기름제거실리콘뚜껑. ㅋㅋ


이거... 제가 100엔샵 한 5번가서 겨우 샀습니다..


구매해보세요.. 정말 사볼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