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치즈케키~ ㅋ 구루메~^^

일본 브랜드 치즈케익.. -  神戸バニラフロマージュ (코베바닐라후로만주)

일본 브랜드 치즈케익.. 구루메.. ㅋㅋ

드뎌.. 1탄..

 

- 神戸バニラフロマージュ -

 

우리 동네에는.. Month sweets라고 하는곳이 있다..

이름대로.. 달마다 다른 일본브랜드 sweets 판매 하는곳..^^

 

저번에도 한번 판매 했었을때는.. 신랑네 회사 방문하려고..

神戸白いチーズロール(코베하얀치즈롤)를 사갔었는데.. ^^

(일본에서는 差し入れ사시이레라고 해서.. 방문할때 선물을 사가지고 간다.. )

 

너무 맛있어 보여서.. 아~ 두개살까.. 고민하다가..

너무 비싸서.. ㅠㅠ 포기..

 

근데도 자꾸 눈에 선한거시..

또 언제 입점하나~ 싶었는데 이번달에도 왔다.. LUCKY~

 

 

 

새하얀색이.. ㅠㅠ 한번 맛좀 보슈~하는것 같은 느낌으로 나를 바라보는데 ㅠㅠ

꿀~꺽.

 

 

 

 

동생과 한참을 쳐다보다가..

 

구매결정..~

 

神戸白いチーズロール(코베하얀치즈롤)을 구매하려 했다가..

인기NO1. 이라고 대문짝만하게 적혀있는것이 눈에 띄었다.. ㅋ

 

대박

 

 

 

 

그것은 바로 神戸バニラフロマージュ (코베바닐라후로만주)..

한 400엔정도 더 비쌌는데.. 이왕 먹는거.. ㅋㅋ  NO.1으로 다가. ㅋㅋ

 

이걸로 결정~ㅋㅋㅋ

 

 

 

 

 

 

 

구매하고 바로 먹을 생각이긴 했지만..

역시 기간이 너무 짧다..

 

 

 

 

겉 포장이 쩐다~ 캬~~ㅎㅎㅎ

 

 

 

 

드뎌~ OPEN..

 

 

 

 

사이즈가 손바닥 만하긴 했지만.. 비쥬얼은 짱인듯. ㅋ

 

겉은 캬라멜을 불로 태운거.. ㅎㅎ こばやしい~★

 

 

 

 

옆층은... 네가지로 나뉘는데..

 

맨위는 캬라멜시럽..

두번째층은 바닐라크림..

세번째층은. 치즈케키..

마지막은 부드러운 빵..

 

 

 

 

조사 끝났으니.. 한입~ㅋㅋ

 

하트3

 

와우~ 살살 녹는다.. ㅋㅋ

 

각각 맛을 봤을때 보다. 역시.. 다 같이 먹어야 제맛..^^

역시 전문가는 다르군~ ㅋㅋ

내 입맛엔 쫌 달아서.. 조금 덜 달았으면 더 맛났었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전에 베트남 가서 사온 따시한 쪽제비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환상적이었다..ㅎ

 

역시 치즈케키는 짱인듯~

 

HAAA